홈 > 택시취업안내 > 자치구별 택시업체현황
자치구별 택시업체현황

경복상운

기본정보
정승윤,정부길
(07642) 서울 강서구 남부순환로 203
101 대
업체기본정보
강서구
  0 (1년미만)
※세부적인 급여 지급 항목은 당사 임금협정서에 따름
  4대보험   연차   경조휴가   퇴직금
채용담당자
경복상운
회사소개

성실하면 보상받는 정년없는 우리회사!”

 

근면하면 대우받는 차별없는 우리회사!”

 

노력하면 보장받는 걱정없는 우리회사!”

 

 

 

회 사 소 개

 

 

  

1. 회사설립과 경영목표

 

경복상운은 197047일 서울시민들에게 택시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설립된 경험 많은 회사로 서울시의 모든 택시정책 참여와 안전한 택시서비스의 정착과, 개선을 위한 노력을 최우선 목표로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2. 위치 및 규모

 

경복상운은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755-3 소재 본관건물과 주차장 타워로 지어진 지하 2, 지상 3층의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보유대수 101대 규모로 넓은 주차시설과 정비실, 각 부서별 사무실과 교육실 및 휴게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외부.jpg

 

  

회사외부1.jpg

 

 

 3. 회사 구성원

 

경복상운의 사훈 근면성실, 친절봉사, 인화단결의 정신으로 질서의식과 친절의식, 주인의식을 생활화 한다라는 경영방침으로 최선의 모습과 행동을 추구하며, 회사 구성원 모두를 하나의 가족처럼 진실로서 대우하는 회사입니다.

 

     

4. 추천지역 및 운전자격

 

서울 서부지역과 인천시, 경기도 부천시, 김포시, 고양시 등 인접한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이면 누구나 언제든지 취업하실 수 있으며, 또한, 2종보통 운전면허 소지자분들도 택시운전에 제약이 없으므로 근무의지만 있으시면 회사는 언제든지 여러분을 영접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5. 희망자 및 신규자 대우

 

택시운전 초보자, 장애우, 퇴직자 및 고령자, 여성운전자 등 우선적으로 모실 것이며, 신규입사자들에게 교육(노하우 전수)과 특별수당 등 빠른 적응을 위해 진심어린 관심으로 돕겠습니다. 

    

 

6. 경력자 우대

 

택시운전 경력이 있어 동종업 재취업을 생각하시는 분, 현재 타사 재직 중이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동종업체로 이전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업계운전경력을 인정하여 당사 규정에 적용, 승계해드립니다. (상여금지급)

     

 

7. 차량현황

 

현대 LF소나타 신형 차량 다수 보유 운행 중이며, 운전자 여러분들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 전차량 신형 네비게이션 및 블랙박스를 장착하여 운행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차량.jpg

 

  

차량내부.jpg

 

 

8. 당부말씀

 

택시운전 직종의 선택은 성실히 노력하며 근무하면, 근무하는 만큼 반드시 그 만큼 보상받는 합리적인 직업의 선택입니다.

       

택시경력이 전무하신 분, 약간의 경력으로 불신과 새로운 직업에 두려움이 있으신 분 등, 택시운전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께 회사 인사담당자들의 맞춤상담, 경험전수 등 친절한 취업상담에서 자격증 취득까지의 전 과정을 안내하여 택시운송자격시험 합격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동훈그룹4단8].jpg

 

회사는 구성원 모두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근무조건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근무조건, 급여 등 궁금하신 점은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로 문의 해 주시면, 택시영업의 모든 것을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성실하면 보상받는 정년없는 우리회사!”

 

근면하면 대우받는 차별없는 우리회사!”

 

노력하면 보장받는 걱정없는 우리회사!”

 

 

전화 : 02-803-6113 (24시간 전화 상담 가능)

인사담당자 : 이정관 부장 010-6683-7701

오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