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의적인 길 돌아감과, 부당요금 환불요청
글쓴이 | ㅇ |
---|---|
승차일시 | 2025-08-29 22시 50분 |
승차장소 | 망원역 |
하차일시 | 2025-08-29 23시 30분 |
하차장소 | 구로 어딘가 |
신고일 | 08.31 02:12 |
차량번호 | 서울 33 아 3116 |
내용 |
우버택시로 25.8.29일 오후10:50분경 망원역에서 택시를 탑승했습니디.
영등포구청쪽에 경유지를 선택하여, 지인을 내려줬고 이과정에서도 한번 돌아갔습니다 그뒤에 잠시 휴대폰을 만지고 밖을 본사이에 구로역을 지나고 있어서 목적지는 여기가 아닌데 왜 구로로 오셨냐 여쭤보니 사과는 커녕 남구로역 간다고 하지않았냐로 대응 하셨습니다 남구로 그리고 구로 또는 남 자라고 얘기하지 않았고 그당시 택시 블랙박스를 탑승때 녹취를 들으시면 아시겠지만 경유지 말씀 후 목적지 주소를 말했습니다. 목적지 주소는 남구로와는 단어가 멀었고 여기가 아니라고 하니, 남구로아 했다라고 주장하며 난모른다 며 모르쇠로 일관하여 불편을 느꼈습니다. 핸드폰을 확인하시더니 네비 어플이 두개 였습니다 다른어플을 켜서 전혀 다른 목적지로 이동 한거였고 다시 다른 어플을 여시더니 그제서야 제 원래의 목적지로 찍힌 택시 어플의 네비를 확인 하셨습니다. 본인이 어플을 다른걸로 착각해서 잘못 봤으면 우길게 아니리 사과를 해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그당시 블랙박스 녹취 확인 하셔도 좋습니다. 절대로 남구로 라는 얘기 하지않았습니다 그 이후 사과도 없고 택시에서 저와의 언쟁으로 인해 차가 계속 정차하여 요금이 올라갔음에도 해당 금액을 결제하셨고 사과는 커녕 배째라로 나오셔서 택시어플에 민원을 넣을테니 내리겠다하고 내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택시를 잡아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시간소비에 대한 금액과, 부당한 요금결제, 새롭게 불러 결제한 택시요금에 대한 환불과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기사에 대한 교육과 패널티도 부탁드립니다 택시번호는 서울33아3116입니다. 기사한테는 일체 연락받고 싶지 않고 유관부서에서 연락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