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졸음운전

글쓴이 익명 
승차일시 2025-09-03 23시 26분
승차장소 동묘앞역 10번출구
하차일시 2025-09-03 23시 54분
하차장소 쌍문역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바 4740
내용 카카오택시로 k5 명화운수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에 탔을때 부터 술냄새 택시기사가 마신건지 전손님이 마시고 타서 냄새가 남아있었는진 알수없었습니다.
쌍문역까지 가는동안 가래를 계속 끌으셨고 맨처음엔 몸이 좋지않아 그런줄 알았습니다.
미아사거리즈음에서 딱꾹질을 동반 하더니 신호가 걸렸을때부터 졸음이 몰려오시는지 꾸벅꾸벅 졸기 시작하셨습니다.
신호가 바꼈음에도 앞차가 출발했는데도 눈을 감고 계시느라 인지를 못하셔서 계속 늦게 출발하셨고 쌍문역 거의 다 와서는 눈을 감은채 운전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집앞이 아닌 쌍문역 신호등에서 내려달라고 했습니다.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 불안해서 가는내내 기사님한테서 눈을 땔수없었어요 너무 불편하고 불안했습니다 .
사진도 찍어놨습니다
단순히 졸음운전이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적절한 조치가 필요할듯합니다
1 Comments
09.04 09:59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명화운수(02-2602-5886)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