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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이용 민원

서울 33사 7656 k5 최광수 기사 배상 회피

글쓴이 이류경 
승차일시 2025-09-06 18시 28분
승차장소 래미안그레이튼 105동 903호
하차일시 2025-09-06 19시 39분
하차장소 번동솔그린아파트 103동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사 7656
내용 기존 안내되는 내비게이션 대로 가지 않고, 중간에 이탈하신 후 우회되어 선결제 당시 예정 금액보다 4천원 더 결제되었는데요. 기사님께서도 우회 인정하셔서 2천원 차감해주시겠다 하였으나, 카드 자동선결제 이루어짐에 따라 제가 계좌로 2천원 배상 요구드렸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연락 회피하시고 입금 또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4천원 과지급된 점에 대해 물으니, "차가 막혔잖습니까" 대답하시던데, 그럼 길은 왜 돌아가셨는지 고객응대 그게 최선인지 묻고 싶네요.
2천원 배상도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전화/문자 모두 회피하고 있는 기사님, 너무 화가 납니다.
단순 2천원을 넘어서 우회된 경로 만큼 비용 배상 받고 싶습니다.
빠른 배상처리 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09.08 09:55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광일실업(02-2698-1411)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