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택시기사 너무 양심없는거 아닙니까?

글쓴이 남상규 
승차일시 2025-09-11 19시 27분
승차장소 M식자재마트 당산역점
하차일시 2025-09-11 19시 48분
하차장소 초록마을로 21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4
내용 분실물 때문에 연락했고, 찾았으면 온다고 하던가요.
아니 멀다고 오기 싫어하고,  자기 손님받아야된다고 징징대서 끊었는데.
그래서 해당 삼용운수 택시라서 회사 주소 찍어보니 서울 양천구 가로공원로 71 여기길래 간다 운행끝나고 맡겨놓고 가면 찾아간다 하니 뭐 회사는 다음주 월요일날 들어간다고 메세지 보내놓으면 끝?
김*곤 기사님 차라리 돈달라고 하시던가요? 그럼 줬어요. 아 그리고 통화하실 때 금천구라고 오기 싫어 하셨죠, 차 막힌다고, 연락한 시간이 9시 인데 차막혀봤자 얼마나 막히나요? 금천구 맞아요? 밤에 10시부터 강남가서 뛴다고 하...
막힌다고 징징대지 않았으면, 미터기 찍고 오라고 할려고 했어요.
택시 조합은 분실물 처리하는 규칙부터 제대로 만들고하시구요. 내일 해당회사 찾으러가서 없으면 경찰에 신고든, 신문고 통해서 민원 넣겠습니다.
1 Comments
09.12 09:17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삼용운수(02-2693-3370)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