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택시이용 민원
택시이용 민원

승지실업 보험접수 연락두절

글쓴이 주대현 
승차일시 2025-09-14 01시 00분
승차장소 수원시 인계동
하차일시 2025-09-14 01시 00분
하차장소 수원시 인계동
신고일
차량번호 서울 33 사 2836
내용 14일 00시~01시경 보행중 발을 밟혔는데 그땐 괜찮아서 기사님 연락처만 받고 보냈는데 월요일부터 아파서 기사님께 대인접수 부탁드린다고 연락드린다음 일단 자비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후 기사님께서 회사에 보고했으니 접수해줄거라고 연락을 받고 기다렸지만 연락이 오지않았고 어제 택시회사로 연락을하니 담당자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하고 아직까지도 연락이없습니다. 대인을 해주겠다는건지 대인 거부를 하겠다는건지.. 대인접수가 되지않아 치료도 못받고있습니다. 대인접수 그거 시간 얼마나 걸린다고 아직까지 안해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차대차도 아니고 차대 사람인데 말이죠. 기사님께서는 친절하게 답해주시는데 회사가 진행이 너무 더디네요.
1 Comments
09.18 15:28  
안녕하세요.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에서 민원을 담당하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택시 기사로 인해 불쾌감을 가지시게 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승지실업(02-3491-6708) 관리자에게 차량을 운행한 운수종사자의 신고사항을 전달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회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회사 관리자는 운수종사자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철저히 교육하겠다고 했습니다.
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더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로 승객을 모시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법인택시운송조합 택시이용 민원 운영자 드림